해결 방법 5: 전원 재설정 수행
걸린 용지가 없는데 용지 걸림 오류가 지속될 수 있습니다(가상 용지 걸림). 다음 단계에 따라 전원 재설정을 수행하면 가상 용지 걸림 오류가 해결됩니다.
1단계: 제품 재설정
전원 버튼( )을 눌러 제품의 전원을 켭니다.
제품 전원을 켠 상태에서 제품 뒷면의 전원 코드를 분리합니다.
프린터의 전원 플러그를 벽에 있는 콘센트에서 뽑습니다.
15초 동안 기다립니다.
벽면 콘센트에 전원 코드를 다시 연결합니다.
제품 뒷면에 전원 코드를 다시 연결합니다.
제품이 자동으로 켜지지 않으면 전원 버튼( )을 눌러 제품의 전원을 켭니다.
참고 :제품이 예열 중일 수 있습니다. 제품 표시등이 깜빡거리고 캐리지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예열 시간이 끝날 때까지 기다린 후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이 단계에서 문제가 해결되고테스트 페이지가 인쇄되면 문제 해결 절차를 계속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시 USB 케이블을 연결하고 인쇄해 봅니다.
테스트 페이지가 올바르게 인쇄되나프린터에 문제가 계속된다면 이 문제는 하드웨어와 관련한 것이 아닙니다.
다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프린터에서 테스트 페이지를 인쇄하여 프린터에 여전히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support page for your printer (프린터 지원 페이지)로 이동하여 해당하는 지원 문서를 찾아서 문제를 해결합니다.
검색란에 Enter a product name/number(제품 이름/번호를 입력하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음 단계에 따라 프린터 홈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검색란에 프린터 이름과 번호를 입력한 후 Search (검색)를 클릭합니다.
필요한 경우 유사 프린터 목록 중에 해당 모델을 클릭합니다.
프린터 홈 페이지에서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는 주제를 검색합니다.
프린터에서 테스트 페이지가 인쇄되지 않는 경우 는 프린터 하드웨어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다음 해결 방법을 계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