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방법 1: 리셋 수행
때때로 제품을 다시 시작하면 용지 공급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재설정을 수행합니다.
1단계: 프린터 재설정
- 전원 버튼( )을 눌러 제품을 켭니다.
- 제품 전원을 켠 상태에서 제품 뒷면의 전원 코드를 분리합니다.
- 프린터의 전원 코드를 벽에 있는 콘센트에서 뽑습니다.
- 15초 이상 기다립니다.
- 벽면 콘센트에 전원 코드를 다시 연결합니다.
- 제품 뒷면에 전원 코드를 다시 연결합니다.
- 제품이 자동으로 켜지지 않으면 전원 버튼( )을 눌러 제품을 켭니다.
2단계: 자체 테스트 보고서 인쇄
자체 테스트 보고서를 인쇄합니다. 이 문서의 초반부에 있는 이 해결책 사용 방법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 자체 테스트 보고서가 인쇄되면 원래 문서를 다시 인쇄해 보십시오. 문제가 해결된 경우 더 이상 문제 해결을 진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 문제가 지속되면 다음 해결 방법을 계속합니다.
- 자체 테스트 보고서 가 인쇄되지 않으면 다음 해결 방법으로 이동합니다.
해결 방법 2: 용지 상태 점검 및 용지 다시 공급
구부러지거나, 찢어지거나, 말렸거나, 젖었거나, 접힌 용지가 용지함에 있으면 용지 공급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용지품질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양에 맞는 우수한 품질의 용지만 사용하십시오. 다음 단계를 통해 용지의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참고 :이 문제 해결 단계에서는 10~25매 정도의 인쇄되지 않은 일반 용지를 사용하십시오.
1단계: 용지 상태 확인
- 용지함에서 용지 묶음을 꺼냅니다.
- 용지함 내부에서 방해물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롤러에 용지가 물리는 것을 방해하는 것이 남지 않도록 손전등을 사용하여 용지함 내부의 기기를 살펴봅니다. 아주 작은 용지 조각이라도 용지 공급 문제를 야기할수 있습니다.
참고 :용지 경로에 방해물이 있다면 롤러 청소에 관한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 용지 상태를 점검한 후 구부러지거나, 오염되었거나, 말렸거나, 주름이 졌거나, 휜 용지를 교체합니다.
- 묶음에 있는 용지의 종류와 크기가 모두 같은지 확인합니다. 용지함에 종류가 다른 용지를 섞어 넣지 마십시오. 이 제품에서는 한 번에 한 종류의 용지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평평한 바닥에서 용지 묶음을 가지런히 정리하여 모서리를 맞춥니다.
- 용지 묶음에 10~25매의 용지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이 문제 해결 단계에서만 10~25매의 용지를 사용합니다. 문제가 해결되면 이후부터는 제품의 용지함 용량 규격에 맞게 용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2단계: 용지 다시 넣기
열린 위치에서 출력 용지함을 들고 있습니다.
- 용지 너비 고정대를 최대한 바깥쪽으로 밉니다.
그림 1: 용지 너비 조정대를 바깥쪽으로 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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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면을 아래로 하여 용지 묶음의 짧은 쪽을 입력 용지함 안으로 넣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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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 2: 일반 용지 넣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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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지 너비 조정대를 용지에 닿을 때까지 안으로 밀어 넣습니다.
그림 3: 용지 너비 조정대를 안으로 밀어넣기
- 출력 용지함을 아래로 내린 다음 용지함 받침대를 최대한 사용자 방향으로 끌어 당깁니다. 용지 받침대 끝에서 용지 고정대를 접습니다.
그림 4: 출력 용지함 아래로 내리기
다음은 “B210a ‘Out of Paper'(용지 없음) 오류 메시지 및 프린터에서 용지를 들어 올리지 못하거나 프린터에 용지가 공급되지 않는 경우_2” 에서 이어집니다.